한국산림기술인회, 홈페이지 ‘산림기술자 채용정보 게시판’ 오픈

한** 2024-01-29 조회수 : 189

한국산림기술인회 홈페이지

산림기술자 채용정보 게시판오픈

- 산림분야 업체 구인 정보 등록 관리자 검증 시스템 도입 등 -


한국산림기술인회가 홈페이지에 산림기술자 채용정보 게시판을 오픈했다.

26일 기술인회에 따르면 이 게시판은 구직 중인 산림기술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산림분야 고용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구축했다.

구인을 원하는 산림분야 업체라면 본인인증 및 홈페이지 업체 회원가입 후 게시판에 업체 정보와 구인정보 등 양식을 입력한 후 편리하게 글 등록이 가능하다.

일자리를 원하는 산림기술자는 업체가 등록한 구인 글을 확인하고 본인에 맞는 채용정보를 골라 담당자에게 별도로 연락을 취하면 된다.

특히 타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채용정보를 가장한 자격증 불법 대여 및 알선 등 불법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예방하기 위한 관리자 검증 시스템을 도입했다.

구체적으로 게시판에 접수된 구인정보는 관리자의 1차적인 검증을 거친 후 홈페이지에 노출되며, 이를 통해 정보의 투명성과 확실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.

또한 게시판 사용자가 PC나 모바일,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 기술도 적용했다.

반응형 웹은 웹의 해상도, 레이아웃 등이 기기의 스크린 환경에 따라 반응해 유동적으로 변환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게시판을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.

한국산림기술인회 관계자는 우리 회 회원 및 산림기술자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. 

한편, 한국산림기술인회 산림기술자 채용정보 게시판은  하단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며,본인인증 및 업체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.

 

  산림기술자 채용정보 게시판 바로가기    (클릭)

 

충청신문 

https://www.dailycc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70501

충청뉴스

https://www.cc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23681

데일리한국

https://daily.hankooki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045947

충남일보

https://www.chungnamilbo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54351